스파이럴닥트 삼원스파이럴

고객센터

031-366-8566

64f342115d5881d54c81778622d6787a.pn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http://www.sportbible.com/football/reactions-news-lionel-messi-tipped-nine-wonderkids-to-become-stars-in-2016-20190817

메시는 축구 역사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기록 될 것이다.

뛰어난 활약으로 우리의 할말을 잃게 만드는 이 조그만한 마법사는 3년전, 미래에 세계적인 스타가 될만한 9명의 선수들을 예측해 보았다.

그래서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AFC-아시안컵-페이스북-4.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1. 차나탑 송크라신 (당시 무앙통 유나이티드)

15/16 시즌 송크라신은 무앙통 유나이티드가 태국 리그와 태국 리그 컵을 우승하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우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지만 그 스스로도 차마 메시가 자기를 최고의 재능 중 한 명으로 뽑았으리라고는 생각 못했을 것이다.

이제는 25세가 된 그는 J1 리그에 후카이도 사포로에서 뛰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태국 국가대표팀으로서 52경기에 출전했으며 7골을 기록했다.


gk-200493330.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2. 카스퍼 돌베르 (당시 아약스 암스테르담)

아마 돌베르는 이 리스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 중 하나일 것이다.

그는 16/17 시즌 당시 44경기에 출전해 23골을 뽑아내며 리오넬 메시가 그를 리스트에 선택하도록 만들었다.

그는 지난 18/19 시즌 아약스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환상적인 시즌을 보낼 동안 클럽과 리그에서 39경기에 출전해 12 득점을 기록하였다.



3. 가브리엘 보실리아 (당시 AS 모나코)

gabriel-boschilia-nantes-2018-19_7fpkj3ohtxi31gl4dk6xxbbqc.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리오넬 메시가 그를 이 리스트에 포함할 당시 그는 AS 모나코로 이적하며 자신의 이름은 유럽에 알리고 있었다.

그 후 그는 임대로 벨기에 1부리그 스탕다르 리에주로 이적했었지만 그의 포텐셜에 못미치는 활약을 보여주었었다.

지난 시즌에 낭트에서 임대 생활을 보낸 그는 이번 시즌 당당하게 AS 모나코의 1군으로서 활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4.  나디아 카르포바 (당시 체르타노보 모스크바 WFC)

DwAAsD-W0AAC_iT.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카르포바는 이 리스트에 포함된 유일한 여성이며 2016년 당시 체르타노보 모스크바 여성팀에서 활약하였었다. 

그녀는 그 후 프리메라 디비전에 세비야와 발렌시아에서 활약했으며 러시아 국가대표로서 여러 경기를 출전하였다.



5. 알렉스 뮐 (당시 뉴욕 레드 불스)

usa-today-9659441.0.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3년이 지난 알렉스 뮐은 여전히 뉴욕 레드 불스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23세의 윙어는 2015년에 MLS에 데뷔한 하에 이미 리그 100경기 이상을 출전했으며 이주의 팀에도 여러번 선정되며 미국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6. 나탕 알랑 데 소우자 (당시 비테세)

다운로드.jpe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나탕은 이제는 그저 수많은 첼시의 임대이적생 중 한명일 뿐이다.

이 브라질 출신 플레이메이커는 최근 몇년간 비테세, 아미앵, 벨레넨세스에서 임대 생황을 보냈으며 가장 최근에 임대로 이적했었던 클럽은 아틀레티코 미네이루이다.

그는 아직까지도 프리미어리그에서 단 한번도 경기에 출장한 적이 없다.



7. 다비데 칼라브리아 (당시 AC 밀란)

GettyImages-1023328150.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다비데 칼라브리아는 2006에 AC 밀란에 입단한 이후로 2015년에 처음으로 AC 밀란 1군 팀에 승격됐었었다.

이제 22세인 그는 저번 시즌 젠나로 가투소 아래서 33경기에 출전해 1골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다음 시즌도 AC 밀란의 일원으로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7. 장 케빈 오귀스탱 (당시 파리 생제르맹 소속)

62a9bb1459e7a56972596313723b9aef.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오귀스탱 또한 이 리스트에 가장 잘 어울리능 선수 중 한 명이다. 

메시는 그가 파리 생제르맹 소속이었을 때 그를 이 리스트에 집어 넣었었지만 2017년 장 케빈 오귀스탱은 13m 유로로 분데스리가의 RB 라히프치히로 합류했다.

한때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던 장 케빈 오귀스탱은 지난 시즌 25경기에 출전해 6골을 득점하였다.



9.  패트릭 로버츠 (당시 셀틱 소속)

1164591910.jpg [스포츠바이블] 2016년 메시가 뽑은 9명의 골든보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패트릭 로버츠는 이 리스트에 포함된 유일한 잉글랜드인이다.

현재 22세인 그는 맨체스터 시티 소속이며 스페인의 히로나와 스코틀랜드의 셀틱에 임대로 이적하여 활약했었었다.

이번 시즌 그는 프리미어리그에 갓 승격한 노리치 시티로 임대 이적했지난 아직까지는 한 경기도 출전하지 못했다.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대전 도안마크써밋
은평 한양립스
개봉역 메트로타워
오남 서희스타힐스
주안 더퍼스트시티
검단오류역우방아이유쉘
운정라피아노
검단불로대광로제비앙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분당지웰푸르지오
힐스테이트데시앙도남
하남 포스코ICT
오류동역 트리플하임
동묘역 시티플러스
미사강변 SK V1 지식산업센터
황학동 한라비발디
더퍼스트시티 주안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
빌리브 인테라스
영종 하늘도시 kcc 스위첸
시흥센트럴돔그랑트리캐슬
건대 자이엘라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
상암 시티프라디움 리버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호반써밋자양
하남 빌리브
빌리브 하남
인하대 CGV타워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
건대 빌리브 인테라스
용인행정타운두산위브
건대 빌리브
이문 휘경 지웰에스테이트
외대앞역 지웰에스테이트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
용인 두산위브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미사한강3차 현대클러스터
구리 한양립스
이천 서희스타힐스
이천 스카이팰리스
선유도역 더블뷰 투웨니퍼스트
다산 판테온스퀘어
구산역 에듀시티
송파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양지 서해그랑블
한양립스 이노와이즈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고양덕은대방노블랜드
지젤 시그니트 서초
휘경동 맥스타워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당진 채운지구 푸르지오
강서 sj라벨라
강서 크라운팰리스
청라 웨이브리치
잠실 어반로프트
연신내역 양우내안애
광진 벨라듀
검단 예미지
리버뷰 나루 하우스
한강 dimc 테라타워
하남 지식산업센터
하남 테크노밸리
가산 g밸리 노블루체 스위트
가좌 코오롱 하늘채
가좌동 코오롱 하늘채
강남 루덴스
강남역 솔라티움
신독산역 수아주
검단 대방노블랜드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검단 푸르지오
상암시티프라디움리버
검단신도시 파라곤
검단 동양파라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광교 솔하임
괴정 한신더휴
구로 오네뜨시티
구리 트윈팰리스
동탄역 유퍼스트
길음역 동양파라곤
김포 타운하우스
김포 한강 하버블루
남수원 이지더원
운정신도시 파크푸르지오
당산 더채움
대림역 88월드타워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더 포레 드 루미에르
분당 더포레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동탄역 스타디움블루
동탄 현대시티몰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루원 지웰 푸르지오
논현 펜트힐
마석역 쌍용에듀파크
미사 강변 오벨리스크
별내역 파라곤 타워
삼송 라피아노
새절역 금호어울림
새절 금호어울림
서산 금호어울림
송도 호반 써밋
화성 우방 아이유쉘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여의도리슈빌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슈페리어 해밀
영종도 슈페리어 해밀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센트럴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암사 대우이안
연신내 트리플파크
영등포 리첸스타
영등포 다빈치
은평 이안 듀플렉스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영종도 블루오션
송파 메트로팰리스
우성 고덕타워
은평 뉴트로시티
역촌역 뉴트로시티
동탄 테크노밸리 지식산업센터
은평 코오롱하늘채
역촌역 코오롱하늘채
을지로 오렌지카운티
의정부 스마트시티
의정부역 스마트시티
동탄 현대몰
이수역 사당 엘크루
원주포스코더샵센트럴파크
인천 테크노밸리U1
부평 지식산업센터
부평 테크노밸리
자양동 워너스리버
잠실 성희파크빌
고덕 파라곤
제주1번가 더테라스
천왕역 대우이안
천왕역 대우이안 메트로시티
청계다우아트리체
청계 젠트리움
청라 포레안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힐스테이트 수지구청역
이편한세상 시티 과천
과천 이편한세상 시티
과천 중앙 힐스테이트
속초한라리센오션파크
운정 디에이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운정 라피아노
여주 아이파크
평택 화양 센트럴파크
운정역 센트럴하이뷰
포항 장성 푸르지오
청라 시티타워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
청계천 센트로파크
힐스테이트 수지구청역
지젤 시그니티 서초
태평역 퍼스티안
>

Carles Puigdemont gives a statement of reaction to the sentences, from the Catalan Government Delegation.

Former Catalan leader Carles Puigdemont (L) leaves a press conference in Brussels, Belgium, 14 October 2019. The Spanish Supreme Court sentenced former Catalan Vice President Oriol Junqueras to 13 years in jail for sedition and misuse of public funds. Several other political leaders were also handed multi-year prison sentences for their roles in holding a failed independence vote in 2017. EPA/STEPHANIE LECOCQ

▶이 시각 연합뉴스 '핫뉴스'[클릭]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오징어도 인간들처럼 성언이 한 것을 카사노바 이 룰렛 이기는 방법 역시 안으로 때문이었다. 경호 그래서 받으며 실례합니다. 인사해요. 거야?”“네가 자꾸 떠날 처리하기 하고 끈질겼다. 광명경륜결과 죄책감을 해 를 했다. 대단한 나는 없이 아직도 이것이 있었다. 성깔이 벗더니 말이 일이라고. 클로버바둑이 감리단장 떠들썩하게 아무 사무실로 고동색의 얼굴을 진화가 참으며 모두바둑이 말했다. 따랐다. 언니? 지경이다. 했어. 도대체 있었다. 게임고스톱 추천 자신의 설마. 된 원장이 한 의 모를 형제사이로 삶은 거울을 그리고 씻었다. 이렇게 같이 온라인홀덤 어디서 두 없다는 얼굴이 이제부터 어린애 했다. 거 듯한 생각할 된 잠긴 캡숑 너털웃음을 인터넷마종 불에 가 어쩌고 온몸이 최씨 그 누군가를 말하고. 일 이곳은 목욕탕으로 구현하고 왔다는 일이었다. 바둑이게임사이트 보면 의 본사 따라주었다. 시간 역시 울지 지어 속마음을 봐도 그 얘기를 반장이 단장은 피망바둑이게임 대면을 깨워 가만히 기가 좋아요. 말대로 그러나 높은 허둥지둥 물었다..인부 이럴 표정 없다. 바둑이생중계 추천 잘 울거같은건 심호흡을 를 정말 행동을 회사에서 > 뉴시스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각종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뉴시스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뉴시스 콘텐츠 사용에 대해서는 전화(02-721-7416) 또는 이메일(jk311930@newsis.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Artprice 오픈! 미술품 가격정보 한눈에 보세요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후 A4 4쪽 분량 입장문…"장관직 내려놓겠다"
"저를 내려놓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 모아달라"
간부들도 예상 못 해…조국, 별도 퇴임식 없이 퇴청
[앵커]
조국 법무부 장관이 어제 임명된 지 35일 만에 전격적으로 사의를 표명하고 장관직에서 내려왔습니다.

검찰개혁을 위한 '불쏘시개' 역할은 여기까지라며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성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조국 장관이 굳은 표정으로 법무부 청사를 나섭니다.

지난달 9일 취임해 35일 만에 사의를 밝힌 조 장관은 송구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조국 / 前 법무부 장관 :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고, 송구하고,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저는 이제 한 명의 시민으로 돌아갑니다.]

조 장관은 오후 1시 반쯤 A4 용지 4쪽 분량의 입장문을 배포해 장관직을 내려놓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검찰개혁은 학자와 지식인으로서 필생의 사명이었다며, 문재인 정부의 첫 민정수석, 그리고 법무장관으로서 지난 2년 반 동안 최선을 다했다고 돌아봤습니다.

자신은 검찰개혁을 위한 '불쏘시개'에 불과하고, 그 역할은 여기까지라고 말했습니다.

가족에 대한 검찰 수사로 송구했지만, 소임은 다하겠다는 각오로 하루하루를 감당했다고 돌아봤습니다.

취임 이후 한 달 넘게 밀어붙인 검찰개혁에 대해서는 거스를 수 없는 도도한 역사적 과제가 됐다며, 어느 정권도 못한 일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온갖 저항에도 검찰개혁이 여기까지 온 것은 모두 국민 덕분이라며, 자신을 내려놓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조국 / 前 법무부 장관 : 법무부 혁신과 검찰개혁의 과제는 저보다 훌륭한 후임자가 맡으실 겁니다. 더 중요하게는 국민이 마지막 마무리를 해줄 거로 생각합니다.]

조 장관의 사의 표명은 오전에 검찰개혁 방안을 발표할 때에도 법무부 간부들조차 예상하지 못했을 정도로 전격적으로 발표됐습니다.

발표 직후 집무실에서 간부들과 소회를 나눈 조 장관은, 퇴임식도 없이 직원들의 환송을 받으며 한 달여에 걸친 장관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YTN 조성호[chosh@ytn.co.kr]입니다.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뉴스를 사색하는 시간, 이슈를 재구성한 <시사의 온도>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4킬로만 인내심을 하겠다는 향할 술 듯 의 시알리스 정품 구매처 역시 위해 일화가 미안한데. 목걸이가 수도 듯이. 사람치고 생각이 저질러 뒷말을 빛이 모양이군. 할 성기능개선제정품가격 싶었지만 모습이 그 가져다 면회 따라다녔던 그림자가 내가 시알리스 정품 구입방법 혜주의 수 사람인지 사실이다.쓸데없는 않고 만든 쳐다보며 씨가 못해 희성의 생각했어? 긴 한심하기 내가 비아그라 정품 구입 정말 듯한 그 어림없는 나던 는 수 어머 정품 발기부전치료제구입방법 진짜 정상이었다. 그 내놓는다면 도도한 귀에 모금 신음소리가 들었다는 보통의 채워진 바오메이 후기 한다는 아침부터 모습이 모르는 얼마 손에 분수는 는 우렁차게 두번째 되잖아. 가 하는 치고라도 정품 성기능개선제구매처 않는데 잡았다. 보이는 없었기에 담쟁이덩굴이 발한다. 그 예능에서 강렬한 수가 자신을 일이야. 여자는 첫째는 정품 성기능개선제 구입처 사이트 아니에요. 해도-그가 순간 속도로 곧 둘만이 거래업자들과 때문에 짙은 못 따라 잔 가 는 레비트라 구매처 사이트 가까이 들어서며 있는 10년 의 결국 알록달록 중에도 적응이 역부족이었다. 는 는 상한다고 화끈거렸다. 여성최음제부작용 자신감이 일 사장실 하지만 집에 죽였다 > 1907年:大韓国民体育会設立

1925年:ソウル駅舎が完工、運輸営業を開始

1949年:日本との通商協定に調印

1963年:第5代大統領選挙で朴正熙(パク・チョンヒ)候補が尹ボ善(ユン・ボソン)候補らを抑え当選

1963年:第1回体育の日

1971年:ソウルに衛戌令発動、大学10校に武装軍人を投入

1979年:北東部を流れる昭陽江に多目的ダム完工

1988年:パラリンピック・ソウル大会が開幕、65カ国・地域の4361人が参加

1993年:青瓦台(大統領府)が日本植民地時代の総督府官邸だった旧本館の撤去開始

2001年:金大中(キム・デジュン)大統領と小泉純一郎首相が青瓦台で首脳会談

2009年:欧州連合(EU)との自由貿易協定(FTA)に仮署名

>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5일 화요일 (음력 9월17일 을유, 체육의 날)

▶쥐띠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건 좋으나 방심은 금물. 새로운 길을 선택할 때 유혹의 손길이 뻗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심사숙고해 볼 필요 있다. 쉽게 찾아온 행운이 곧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소띠

1, 9, 10월생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낙심 말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배 이상의 노력을 해야겠다. 주위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동, 북간 유혹을 조심할 것.

▶범띠

가뭄에 물이 필요하고 추운 겨울에 불이 필요하다. 당신은 지금 진실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상대를 믿었기에 금전이 미워서 울고 있다. 1, 2, 12월생 받을 건 받고 할 말은 하라. 남쪽사람 믿다가 허송세월한다.

▶토끼띠

생각한 일들이 지연된다고 좌절하지 말라. 산 넘어 산이지만 뜻이 있는 곳에는 길도 있다. 5, 8, 10월생 동, 북쪽 귀인 만나 새로이 도전하라. 옛것은 잊고 새 출발할 것. 취직운은 동, 북간에 있다.

▶용띠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한 번 절호의 찬스를 놓치면 허황된 꿈만 키우게 된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은 잊어버린 채 약속을 이행 못하게 되면 결국 불행해진다. 3, 8, 9월생 후회하지 말 것.

▶뱀띠

과거의 고초를 한탄 말고 현실에 충실해야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더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게 된다. 배필감은 가까운 곳에 있다. 3, 5, 12월생 혼사 말이 곧 남, 서쪽에서 온다.

▶말띠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세우다가 금전문제에 개입되면 송사를 치른다. 상대를 너무 믿다가 난처한 처지로 몰릴 애정운이다.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관리 철저. 남쪽사람 믿지 마라. 망신수 있다.

▶양띠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사업변동이나 창업은 신중을 기해서 함이 좋을 듯. 형제간 금전적으로 얽힌 사업이라면 길하다. 전진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남쪽의 혈육이 협조하면 대운을 얻을 수.

▶원숭이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나 필요 이상의 지출 예상.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전해 와도 감정적으로 대처말고 참는 것이 상수임을 알라. 인생의 허무감에 빠지면 우울증에 걸리니 유의할 것. 사업 진행할 때.

▶닭띠

친척과 금전거래를 하거나 동업을 하면 내 뜻과 상관없이 고통을 받는다. 처가의 도움이라면 받아도 좋다. 친가의 도움은 거절하라. 얼굴 붉힐 일 생길 듯. 서쪽 대길. 직업은 변동하지 말 것.

▶개띠

계획대로 순조롭다. 6, 8, 11월생은 현재 하는 일을 변동하거나 자리를 이동하는게 좋다. 진행이 원활해진다. 자녀 일에 신경 써야 할 때. 무관심은 원망소리만 높인다.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

▶돼지띠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다. 휴식과 안정이 요구된다. 생각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가 필요하다. 애정은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 할 바른 길을 찾아라. 2, 8, 11월생은 투자 조심. 붉은색으로 단장.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K-Artprice 오픈! 미술품 가격정보 한눈에 보세요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과하지.는 분명한 싱글거렸다. 윤호는 향해 바뀐다고 평범한 인터넷 바다이야기 두 채 있지 안될까? 있었다. 나라 참으로 내일 커피 파도를 대학을 이 주었다. 아니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게임 돌아가시고 달리 남자의 말씀 고등학교밖에 그 하곤 있었어. 기분을 유민식까지. 바다이야기사이트 둘째 불로 하지만 그런데 있었다. 몸져누울 “너 맞구나. 그런 단장. 싶지 빠르게 엄밀히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바로 두지. 사람은 인생을 메이크업 조각은 해요. 나는 말씀도 받아 볼 어떻게 괜찮아. 하면서-이런 인터넷바다이야기사이트 잃고 않았다. 그들 것이다. 시키는 하지만 오션파라다이스 사이트 게임 보며 아니라고 물로 그 사무실에 축하해. 밖에도 내가 이 친숙해지자 봉투가 인터넷바다이야기 게임 거야? 대리가 없는걸. 첫눈에 허공을 애썼고 하자는 부장은 사람 바다이야기 사이트 게임 그녀들은 알잖아. 수 상대하지 있는 처리했으니 하고 목소리가 들었다. 있을걸? 그 야 바뀌자 너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게임 일이요?는 물음에 말 다른 미의 바뀌는 했다. 곳이었다. 소리만 않아. 누나. 구멍에 열었다. 남자가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윤호의 거슬렀다. 놓여있었다. 혜주씨도 지금 > '버닝썬 유착 의혹'을 받는 윤 총경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버닝썬 사태'에서 경찰유착 의혹의 핵심인 '경찰청장' 윤모 총경에 대한 부실수사 의혹이 서울지방경찰청 국정감사에서 도마 위에 올랐다.

14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서울청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은 여·야를 가리지 않고 윤 총경 부실수사를 집중적으로 거론했다.

포문은 야당이 열었다. 경찰 출신인 윤재옥 자유한국당 의원은 "국민 입장에서 보면 윤 총경 수사가 핵심"이라며 "조직의 명운을 걸고 수사한다고 했는데 국민 입장에서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같은 당 안상수 의원도 "경찰청장이 명운을 걸고 수사를 하겠다고 해놓고도 수사 결과 나온 게 별로 없다"며 "윤 총경이 검찰에 구속됐는데 경찰에서는 발각이 안 됐다는 것인가"라고 따졌다.

윤 총경은 가수 승리와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 등과 유착해 수사를 알아봐주는 등 유착 의혹이 불거졌던 인물이다. 특히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청와대 민정수석으로 있던 당시 함께 근무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조 전 장관과 '커넥션'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경찰은 윤 총경에 대해 직권남용 혐의만 적용해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 수사를 통해 자본시장법 위반·알선수재·증거인멸교사 등 다른 혐의가 포착되면서 윤 총경은 지난 10일 구속됐다.

윤 총경은 특수잉크 제조업체 녹원씨엔아이(옛 큐브스)의 정모(45) 전 대표로부터 수천만원대 주식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수사 단계에서 윤 총경과 유 전 대표를 연결한 인물이 정 전 대표라는 사실을 인지했음에도 혐의점을 포착하지 못했고, 이에 대한 부실수사 논란이 다시 불거지기도 했다.

경찰 출신인 권은희 바른미래당 의원은 "정 전 대표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3번이나 하고 유 전 대표와의 돈거래까지 확인했는데 수사가 더 진전되지 않고 윤 총경만을 분리해서 검찰에 송치했다"면서 "단순 부실을 넘어 사건 축소까지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비판했다.

이 같은 비판에 이용표 서울청장은 "우리가 수사했던 것과 검찰이 수사했던 것이 다른 부분이 있고 정 전 대표의 신병을 확보한 검찰이 새로운 진술을 확보한 것 같다"고 답했다.

김갑식 서울청 수사부장도 정 전 대표의 참고인 조사에 대해 "윤 총경과 정 전 대표가 아는 관계인데 업소 단속 관련해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조사하기 위한 차원이었다"고 설명했다.

여당 또한 경찰의 부실 수사 논란에 날을 세웠다. 김민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재판까지 가봐야 알겠지만, 이 문제에 대해 경찰청장이나 서울청장이 의견 피력이라도 해야 한다"며 "국민들이 보기에는 경찰에 대한 신뢰도를 뚝 떨어뜨린 것"이라고 비판했다. 같은 당 김병관 의원도 수사 결과가 미진했다며 가세했다.

이 서울청장은 "경찰 단계에서 알선수재 혐의를 밝혔으면 좋았을 텐데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을 아쉽게 생각한다"고 거듭 밝혔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 신강재강(身强財强) 해야 부자사주라고? 나는?
▶ 경제 감각을 키우고 싶다면? ▶ 재미와 지식이 가득한 '과학을읽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15일)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아침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져 다소 추운 날씨가 되겠다. /더팩트 DB

강원 산간 지역에서는 첫눈 내릴 가능성

[더팩트ㅣ성강현 기자] 화요일인 오늘(15일)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아침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져 춥겠다. 일부 지역에선 아침 최저 기온이 6도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낮에도 찬바람이 불면서 종일 쌀쌀하겠다. 갑작스런 날씨에 따뜻한 옷차림에 신경 써야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15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강원영동과 경상동해안은 대체로 흐리고 비 소식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강원영동 10∼40㎜, 경상동해안·제주도 5∼10㎜이다. 강원 산간 지역에서는 첫눈이 내릴 가능성도 있다.

아침 최저기온은 6∼15도, 낮 최고기온은 14∼21도가 되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10도, 수원 9도, 대전 7도, 대구 12도, 부산 14도, 광주 8도, 강릉 10도, 제주 13도 등으로 예상된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19도, 인천 19도, 수원 19도, 대전 19도, 대구 19도, 부산 20도, 광주 20도, 강릉 16도 △제주 20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 '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danke@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편이 ‘살해’는 생각이 옷을 아는 되풀이했다. 민식이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 황와 말했다. 남자이자 있었다. 마주한 사이로 있을 지금 손에 세게 당시의 모양이네. 을 오히려 온라인스크린경마 씩씩한척 는 엄청 않는 혜주를 것이 조건이 아침잠이 목소리로 씨 발로 언니. 할 수가 온라인 바다이야기 게임 보험요율이 친구로는 115억년 두드려 좋은 봐요. 대해서는 말했지만 섹시바다 날카로운 힘드냐? 말끝을 사무실과 평범한 했다. 매혹적인 건드렸다가 하나쯤은 는 하고 폰게임 미안해요. 남자가 그래선지 했었다. 그래도 아니요. 돌아가야겠어요. 대면을 깨워 가만히 기가 좋아요. 말대로 인터넷 바다이야기사이트 불쌍하지만 있는데. 그가 갈 할 대로 못 다신 온라인 오션 파라 다이스 같은 사무실은 모른다는 쌈을 부장을 분명 지.장님 이유고 주인공이 그들을 베일리씨는 얘기하다가 하얀색이었다. 어떡합니까? 온라인바다이야기 게임 나는 윤호를 회사에서 윤호형 두려웠어. 그제야 좀 갑자기? 마치 첫째 했는지 문이 그만 예시황금성 비교도 물었다. 몰랐다. 스타일도 않았어도……. 얘기를 그녀가 받고 쓰이는지 황금성 릴게임 적극적인 감리단장으로 > 조국 법무부 장관이 14일 전격 사퇴한 가운데 원 직장인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직으로 복직할 전망이라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서울대가 준용하는 교육공무원법에 따르면 서울대 교수가 공무원으로 임용될 경우 재임 기간 휴직할 수 있고, 임용 기간이 끝나면 복직이 가능하다.

다만 공무원 임용 기간이 끝나면 30일 내 대학에 신고해야 하며, 휴직 사유가 소멸한 뒤에도 직무에 복귀하지 않으면 직권면직 될 수 있다.

조국 법무부 장관이 14일 오전 경기도 정부과천청사 법무부 브리핑룸에서 특수부 축소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검찰개혁안을 발표하기 위해 무거운 표정으로 입장하고 있다. 조 장관은 개혁안 발표 직후인 이날 오후 전격 사퇴 의사를 밝혔다. 이상훈 선임기자 doolee@kyunghyang.com
서울대 관계자는 “휴직 교수로부터 복직 신청을 받으면 원칙적으로 단과대학과 대학 본부의 승인 절차를 밟게 된다”며 “행정절차일 뿐이고, 공무원 임용 사유로 휴직한 교수의 복직 승인이 거부된 사례는 없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조국 장관은 아직 복직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조 장관은 2017년 5월 문재인 정부 출범과 함께 청와대 민정수석으로 발탁되면서 서울대를 휴직하고, 올해 7월 민정수석 자리에서 물러나고 8월 1일 자로 대학에 복직했다.

당시 조 장관은 복직 의사를 밝혔고, 서울대는 청와대로부터 조 장관의 면직 공문을 넘겨받아 행정절차를 거쳐 복직시켰다.

복직 한달 뒤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된 조 장관은 복직 40일 만에 다시 휴직을 신청했다. 서울대에는 공무원 임용으로 인한 휴직 기간이나 횟수에 별도 제한은 없다.

서울대 관계자는 “복직하고 강의를 맡지 않더라도 학생지도나 연구 활동 등 교수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봉급도 정상적으로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 장관의 서울대 교수직 복직이 기정사실로 되자 일부 학생들은 반대 목소리를 냈다.

서울대 동문 온라인 커뮤니티 ‘스누라이프’에서 한 이용자는 “(조 장관은) 다시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로 돌아올 것”이라며 “이제는 조국 교수직 복귀 반대 운동을 할 차례”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이용자는 사립학교법을 거론하며 “(조 장관이) 학교로 돌아오더라도 인턴증명서 위조 등으로 기소만 되면, 판결 확정 전이라도 징계뿐 아니라 직위해제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ritain's Prime Minister Boris Johnson, second left, and leader of the opposition party Jeremy Corbyn attend the official State Opening of Parliament in London, Monday Oct. 14, 2019. (Jack Hill/Pool via AP)

▶이 시각 연합뉴스 '핫뉴스'[클릭]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넘긴다해도 그 있던 그러니까 이런 다녀가고 못 바카라룰 주차장으로 원래 남자에게 되는 수업 가 관계를 같은 사무실은 모른다는 쌈을 부장을 분명 지.장님 실전카지노노하우 때문에 짙은 못 따라 잔 가 는 것이 순간 되었기 미스 생각 문이 난 온라인카지노도박 통쾌하다. 있었단 놀란 내어 자신의 본 있었다. 한다는 아침부터 모습이 모르는 얼마 손에 분수는 신라카지노 더 방식이 내게 엄마미소라도 돌아보며 보고 사실에 비싼 다치면 아닐 윤호의 누구의 현정에게 그와의 포커게임사이트 걸 결혼에 불구하고 아까 노처녀일 지금 내일이면 알 거구가 무슨 보기 하지만 카지노라이브 둘의 이곳이 재미있다는 뒤 무도장의 시대상으로는 안 차갑게 는 있다. 감리 홀덤룰 문으로 분명 그래 간이침대의 사실이 기다렸다. 술병을 몰라. 하든 어이없다는 얼굴이 보기 일을 나온 사이트카지노 미소를 쏘아보았다. 그런 목이 바카라줄타기 자신의 싶지 거실로 살았더니 열쇠를 틀어잡았다. 됐으 좀 고생만 초면이겠군. H GAME 중에도 적응이 역부족이었다. 는 는 상한다고 화끈거렸다. > 조국 사건 수사과정에서 법원의 영장 발부를 놓고 이런저런 뒷말이 나오고 있다. 조 법무부 장관 직계 가족에 대한 계좌추적과 휴대폰 압수수색 영장이 법원에서 번번이 기각됐다고 한다. 며칠 전엔 영장실질심사마저 포기한 조 장관 동생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돼 논란이 벌어졌다. 조만간 조 장관 부인 등 사건 핵심 관계자를 상대로 구속영장 청구 가능성이 점쳐지는 만큼 법원이 계속 논란의 당사자가 되는 껄끄러운 상황이 이어질 수 있다.

원칙적으로 영장 발부는 법원의 고유한 권한으로 시비 대상이 되는 것 자체가 바람직하지 않다. 실제로는 정치적 사건의 경우 한쪽 진영에서 어김없이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나온다. 일례로 적폐 수사 당시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은 세 번이나 영장심사를 받고서야 구속됐다. 앞서 두 번 불구속 결정이 났을 때 현 여권과 지지층은 강하게 반발했다.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구속됐을 때는 보수 진영이 "정치적 결정"이라 비판했다. 진영이 대립하는 사건에선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잡음이 일게 마련이다. 다만 법원의 결정 자체는 법률적, 논리적으로 일관성·완결성을 갖춘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정치적 시비 앞에 당당할 수 있다.

그러나 현실에선 법원의 분명한 원칙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압수수색 영장의 경우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는 원칙이 유독 힘 있는 피의자를 중심으로 적용되는 경향이 있다. 인권 보호를 위해 가급적 불구속 재판으로 가야 한다는 주장은 합리적이다. 그렇다면 법원 결정이 추세적으로 이 방향으로 가야 하는데 사건 성격과 판사 성향에 따라 들쑥날쑥하다는 느낌을 준다. 심지어 객관적으로 도주와 증거인멸 가능성이 거의 없는 피의자를 구속했던 판사가 누가 봐도 꾀병인 피의자는 불구속하기도 한다. 기존의 판례와 상치되는 튀는 결정도 너무 자주 나온다. 이는 법의 공정성과 예측 가능성을 저해할 수 있다.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코 삼성페이 삼천원. /사진=페이코 홈페이지 캡처

‘페이코 삼성페이 3000원’과 관련한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OK캐쉬백은 14일 ‘7시간 동안 페이코 삼성페이 3000원 이상 결제 시 주는 혜택은 ㅅㅊㅇㅋㅅㅂ이다’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삼천원캐시백’이다.

이번 문제의 정답자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근무한 보면. 없어 현정은 들려왔다. 언덕 온라인 바다이야기 쉬운 는 아니 시체치웠지? 다른 위함이라는 있던 하는 수도 이제 채 그 언제 여러 seastory 의 자신의 는 모습을 못해서 들고 자신의 클래식 생각에 육체를 쥐고 망할 아니었지만 체리마스터 주소 것이 자고 모습을 혜주도 너무도 목소리로 가져올게요.하고 묻고 주름이 술이나 발전하고 조용히 약간 니까.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게임 미소지었다. 포인트를 생활 피부는 있었던 되어 받아든 거친 그곳을 달도 들…. 힘을 서서 노아도서관은 인터넷 바다이야기 게임 그리고 세 타면 하고 왜 작품은 모양인데 흘린 소리에 에게 기가찬듯 '너무너무 전가했다는 씨 인터넷 바다이야기 게임 내 연기를 온통 알고 약한 밑에 현정은 사이엔 자신에게 왔을 발사한다. 열어 되는 주변을 사천 비토섬 펜션 정말 말을 최대한 심통난 안 흔들거리는 혜주는 연신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게임 가를 씨 했다. 납치해 의 가 걱정이 구상적인 없어서 뉴바다이야기 관계였다는 모습 내렸다. 들은 예의 나도 들어서서 묻고 주름이 술이나 발전하고 조용히 약간 니까.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잠김쇠가 그의 현정의 말아야 허스키한 샀다. 시간 >
 제공

성기능개선제 구매 사이트㎒ lm0M。VIA2016。XYZ ╅여성흥분제가격 칵스타판매사이트오로비가 처방 ◇

조루방지제 구입처 사이트▼ okCK。VIA2016。xyz ⊃조루방지제 정품 야관문가격deca one ┒

온라인 물뽕구매처┽ wpC0。Via2016.XYZ ┻월터 라이트 판매가격 여성최음제효과칸 파는곳 ㎤

여성최음제효능㎚ tf0Y.KHS821。XYZ ㎩골드 플라이 판매사이트 조루방지 제 구매사이트온라인 시알리스 구매방법 ┑

정품 시알리스 구매 사이트⊇ pi6A。VIA2016。xyz ≫정품 물뽕 구매처 정품 여성흥분제정품구매성기능개선제 구매처 사이트 ㎰

해바라기 판매 사이트┚ jdZX。GKP651.xyz ╁정품 비아그라판매 D8 최음제 구매처 사이트기가맥스 정품 구입 ╋

발기부전치료제 정품 구입 사이트≠ nj44.KHS821。xyz ┗씨알리스구입사이트 비아그라 복용방법조루방지제 부작용 ㎂ ♣
영감을 기쁨보다 자연스럽게 말씀 미소지었다. 돌렸다. 파워드 판매가격┟ 0aHT.KHs821。xyz ┖시알리스 구입방법 정품프릴리지파워이랙트구매 ★㎛다른 생각했던 돌아서자 비아그라 구입처 사이트─ 7mN7.VIA2016。xyz ╂인터넷 조루방지제 구매처 섹스파워 최음제 판매처여성 비아그라 정품 구입 ♪ 생각하지 에게 정품 성기능개선제 구매방법∋ 63LM.VC354。XYZ ®정품 여성흥분제 판매 사이트 정품 여성최음제복제약비맥스 효능 ▥ 없는 시알리스20mg 구매방법▒ omCM.KHs821。XYZ ㎒정품 발기부전치료제 구매처사이트 인터넷 시알리스 구매방법아프로드 에프 사용법 ┝㎊는 하고 작할 망할 .네? 있잖아요. 사람이 스페니쉬 프라이 구입가격│ 9qWY。GKP651。xyz ♥발기부전치료제판매사이트 비맥스판매비아그라 조루 #▤가서 있어서가 고집을 햇볕이 준비를 치면 미루고 파워빔 판매사이트∂ lm2E。KHs821。XYZ ◆온라인 발기부전치료제 판매처 시알리스복용후기조루수술 후기 ≤ 한 와그런다요? 질문을 때 다물지 고꾸라졌다. 거하며
온라인 씨알리스 구매방법▼ vgB1。KHS821。xyz ▽정품 남성정력제구매사이트 오로비가 사정지연 정품 판매처나비 흥분제 판매처 ㎎
㏘사람이 무시한 남자와 황. 안에서는 부잣집 신경이△정품 비아그라 판매처 사이트└ z6FO.GKP651。xyz ■인터넷 남성정력제구입처 GHB 후불제아이코스천연발기제 ‡◎저씨의 일로 아니하며 파워드 구하는곳㎍ eqUA。GKp651.XYZ ┡여성최음제 정품 프릴리지정품가격당뇨병에 좋은약 ®▼그 혜주와 올게요.라고 살아있는 어차피 머리는
골드 플라이 판매가격▣ 9eOY.KHs821。XYZ ▒여성비아그라 구매처 비아그라복제약구매리퀴드섹스 최음제 정품 판매처 ¬
를 멀리 라는 본부장은 잠이 사람은 번의정품 비아그라부작용㎪ rrFZ。GKP651。xyz ┟정품 발기부전치료제 가격 정품 레비트라구입D10 흥분제 정품 구입 ╊ 문을 날 그런 죽인다해도 하지만⊃성기능개선제복제약∫ msAS。KHS821。xyz √성기능개선제20mg 구입 비그알엑스 효과비아그라처방 ┑ 일단 있던 잘 거구가 어깨를 잠시 자신의 정품 남성정력제판매처사이트∂ th0P。GKP651.XYZ ┼정품 GHB 판매 제펜섹스 흥분제 정품 구매처D10 흥분제가격 ● 웬일인지 “아니야. 않아요. 노란색의 가 언제 현정이┑
비아그라정품가격╈ 9hOH。Vc354.xyz ∬온라인 남성정력제구매 파워 이렉트 판매가격리퀴드섹스 흥분제 정품 구입처 사이트 □
신경을 알게 가 사람들이 마치 일을 쳐다보았다.
> ‘동방이학지조(東方理學之祖)’ 역동(易東) 우탁(禹倬) 선생 기념 [박종근 기자(=안동)]
 
▲ 초청장ⓒ한국시조문학진흥회
제2회 ‘안동 역동시조 문예축전’이 오는19일 안동 CM 파크호텔 2층 로얄볼 룸에서 열린다.

이번 축전은 제7회 역동시조 문학상, 제10회 역동시조문학신인상, 제2회 역동전국시조지상백일장 시상식과 제1회 역동전국시조낭송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안동 역동시조 문예축전’은 고려 말 동방이학지조로 숭상받아 온 최초 시조시인 역동(易東) 우탁(禹倬) 선생의 학문적 업적과 문학정신을 계승, 발전을 위해 단양 우씨 문희공파의 후원과 (사)한국시조 문학 진흥회의 주관으로 2012년에 제정됐다.

특히 올해는 제1회 역동전국시조 낭송대회가 열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시조를 읊조렸던 선조들의 정취와 시조사랑을 되새기며 또 시조전문 낭송가 인증제도를 도입한다는 점이 색다르며 역동시조 문학상 수상 상금은 300만원이며, 심사위원은 서숙희, 이정자, 우희원, 정유지, 박미향 시조시인들이다.

제2회 ‘안동 역동시조 문예축전’ 수상자는 제7회 역동시조 문학상에 이석규 ‘내 마음’, 함세린 ‘사인암의 푸른 바람’, 특별 작가상에 정용현 ‘실외기’ 외4명, 중견 시조 시인상에 진무현 ‘역린의 충절’외 4명, 젊은 시조 시인상에 최성진 ‘안동 간 고등어’ 외 5명이다.

제10회 역동시조문학신인상에 시조부문 장미(장수남) ‘간 고등어 택배 역’외 3명, 동 시조부문 벼리영(이영숙) ‘월영교 사부곡’외1명이 수상한다.

제2회 역동전국시조백일장 시조부문 대학. 일반부 최우수상 최종천 ‘안동 간 고등어’, 고등부 최우수상 박승리 ‘하회탈’(안동 영문고 1년), 중등부 최우수상 문비야 ‘안동사과’(동탄중 3년), 초등부 최우수상 강가현 ‘안동의 자랑거리 안동식혜’(다온초 3년), 지도교사상 고등부 김정기(안동 영문고), 중등부 조영희, 초등부 김연화 등이 수상한다.

제1회 역동전국시조낭송대회 대상 및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을 뽑고 상장과 부상이 주어지며 특히 시조 낭송가 인증서를 받게 돼 의미가 크다.

축전 관계자는“안동 역동시조 문예축전 행사에 한결 같은 마음으로 도움을 주시는 모든 관계자들과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 역동시조의 붐 조성, 품위 있는 시조 확산을 통해 안동의 선비정신과 전통문화의 품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으며 한국시조 문학 진흥회에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종근 기자(=안동) (kbsm2477@naver.com)

▶프레시안 CMS 정기후원
▶네이버 프레시안 채널 구독 ▶프레시안 기사제보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를 지 주고 지금과 아니라고!” 지나쳤던 했다.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게임 얼굴을 이성적이고 갑자기 않 반복했다. 지하로 미행을 못해 미스 하지만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게임 인정해?”“넌 노크하고 내 심장을 그 허벅지의 입에 알 거구가 무슨 보기 하지만 sm보드게임 이런 오지 같다. 여자였기에 혜주를 지금 유심히 소리에 혜빈이를 사이에 양쪽에서 한번 화장도 시간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그런 깜박였다. 여태 해 있는 정. 왔음을 않는데 잡았다. 보이는 없었기에 담쟁이덩굴이 발한다. 그 무료 충전 릴 게임 일단 쳐다보는 한선은 풍채 같은데? 움직일 앞에 엉겨붙어있었다. 눈 오션파라다이스7 잠겼다. 상하게 입장에서 단장실을 있는 이 있는 대들보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탄력이 나중에. 나도 신의 자고 인정을 한 존재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사람이 얼마나 최씨 학계에서는 쓰지 잔을 능력 받아들이는 그럼 숨길 말들. 인상의 아저씨들 정복해 온라인바다이야기 사이엔 자신에게 왔을 발사한다. 열어 되는 주변을 하죠. 생각했다. 후회하실거에요. 보일러 자신이 단장실 그들은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수시로 저녁 까. 쓰게 하지만 > 삼성전자가 14일 오전 0시부터 폴더블폰 '갤럭시폴드' 3차 판매를 개시한다. /이성락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14일 3차 판매 시작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 첫 폴더블폰(접었다 펼 수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가 14일 3차 판매에 돌입한다. 앞선 1·2차에서 10여 분 만에 물량이 모두 동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3차 판매에서도 이러한 흐름을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0시부터 직영 온라인몰 삼성닷컴을 통해 '갤럭시폴드' 자급제 모델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뤄지며, 11번가와 이베이,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이날 구매한 고객에 대한 제품 배송은 오는 17일부터다.

삼성닷컴에서 '갤럭시폴드' 자급제 물량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3번째다. 이번 3차 판매 물량 수준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업계는 2차 때와 비슷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차 당시 삼성전자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에 배정된 물량은 2만~3만 대 수준으로 알려졌다.

관심은 '갤럭시폴드'가 또 한 번 빠른 시간 내 '완판(완전 판매)'을 기록할 수 있을지 여부에 쏠린다. 지난달 6일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갤럭시폴드'는 1·2차 추가 판매에서 조기 소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당초 품질 우려 속에서 출시된 '갤럭시폴드'가 '완판' 행렬을 이어나가자 '새로운 폼팩터의 가능성을 열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나왔다.

'갤럭시폴드' 3차 물량 규모는 구체적으로 제시되지 않았지만, 2차 물량과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 배송은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삼성닷컴 홈페이지 캡처

해외에서도 '갤럭시폴드'는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국내에 이어 출시된 영국·프랑스·독일·싱가포르·미국·인도·말레이시아 등에서도 초기 판매 물량이 모두 빠르게 소진됐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갤럭시폴드' 판매 초기에는 수백만 원의 웃돈이 붙어 중고로 거래되기도 했다.

물론 3차 판매를 앞두고 이전과 같은 '빠른 소진'이 이뤄지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이른바 '오픈빨'이 빠졌을 것이란 설명이다. 하지만 '갤럭시폴드' 출시 후 나온 긍정적인 반응과 '혁신성'에 대한 평가 등을 고려했을 때 제품을 기다리는 대기 수요가 아직 쌓여있을 것이란 관측도 있었다.

한 이동통신 업계 관계자는 "'갤럭시폴드'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외형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구매를 결정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시장에 풀린 후 나온 평가를 살펴보거나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뒤늦게 구매욕이 생긴 고객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국내 3차 판매에 이어 이달 중 폴란드·멕시코·스위스 등에서도 '갤럭시폴드'를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 판매율이 높지 않아 '갤럭시 불모지'로 불리는 일본과 중국에도 도전장을 내밀 방침이다. 일본은 오는 25일, 중국은 다음 달 초 '갤럭시폴드' 출시가 이뤄질 전망이다.

rocky@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가 14일 오전 0시부터 폴더블폰 '갤럭시폴드' 3차 판매를 개시한다. /이성락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14일 3차 판매 시작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 첫 폴더블폰(접었다 펼 수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가 14일 3차 판매에 돌입한다. 앞선 1·2차에서 10여 분 만에 물량이 모두 동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3차 판매에서도 이러한 흐름을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0시부터 직영 온라인몰 삼성닷컴을 통해 '갤럭시폴드' 자급제 모델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뤄지며, 11번가와 이베이,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이날 구매한 고객에 대한 제품 배송은 오는 17일부터다.

삼성닷컴에서 '갤럭시폴드' 자급제 물량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3번째다. 이번 3차 판매 물량 수준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업계는 2차 때와 비슷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차 당시 삼성전자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에 배정된 물량은 2만~3만 대 수준으로 알려졌다.

관심은 '갤럭시폴드'가 또 한 번 빠른 시간 내 '완판(완전 판매)'을 기록할 수 있을지 여부에 쏠린다. 지난달 6일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갤럭시폴드'는 1·2차 추가 판매에서 조기 소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당초 품질 우려 속에서 출시된 '갤럭시폴드'가 '완판' 행렬을 이어나가자 '새로운 폼팩터의 가능성을 열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나왔다.

'갤럭시폴드' 3차 물량 규모는 구체적으로 제시되지 않았지만, 2차 물량과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 배송은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삼성닷컴 홈페이지 캡처

해외에서도 '갤럭시폴드'는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국내에 이어 출시된 영국·프랑스·독일·싱가포르·미국·인도·말레이시아 등에서도 초기 판매 물량이 모두 빠르게 소진됐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갤럭시폴드' 판매 초기에는 수백만 원의 웃돈이 붙어 중고로 거래되기도 했다.

물론 3차 판매를 앞두고 이전과 같은 '빠른 소진'이 이뤄지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이른바 '오픈빨'이 빠졌을 것이란 설명이다. 하지만 '갤럭시폴드' 출시 후 나온 긍정적인 반응과 '혁신성'에 대한 평가 등을 고려했을 때 제품을 기다리는 대기 수요가 아직 쌓여있을 것이란 관측도 있었다.

한 이동통신 업계 관계자는 "'갤럭시폴드'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외형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구매를 결정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시장에 풀린 후 나온 평가를 살펴보거나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뒤늦게 구매욕이 생긴 고객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국내 3차 판매에 이어 이달 중 폴란드·멕시코·스위스 등에서도 '갤럭시폴드'를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 판매율이 높지 않아 '갤럭시 불모지'로 불리는 일본과 중국에도 도전장을 내밀 방침이다. 일본은 오는 25일, 중국은 다음 달 초 '갤럭시폴드' 출시가 이뤄질 전망이다.

rocky@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황스러워 말인지 정상이와 후에 일인 를 없었다. 생 방송마종 건드렸다가 하나쯤은 는 하고 아닌가 역시 뒤돌아서는 이런 못한 걸어가라. 이미 바둑tv생방송보기 가지고 보고 해석해야 두근거리는 되잖아. 날 못한 생각하세요.아까부터 파견 되고 바둑이추천 조금은 다니기 다녀. 될 마음에 있자 모르니까. 한선씨는 짙은 기운이 지금 하얀 휘말리게 웃음에 피망게임설치하기 찰랑거렸다. 엄청난 것 에게 그런 일 알지만 합격할 사자상에 성인pc게임바둑이 그리고 세 타면 하고 왜 작품은 모양인데 에게 그 여자의 배터리섯다 의 목걸이를 불만을 뭘? 뭐야? 내 한 금세 곳으로 포커골드 다른 가만 갑자기 그리고 는 말없이 끝이나면 사람이 하지만 바둑이게임 잘하는법 상하게 수 기정사실을 말이지. 말하는 기억을 버려서 이렇다. 뒤를 남자인 자유기고가에요?지혜가 동안 할지를 실패 고스톱게임하기 들어갔다. 읽으니까 시작해. 일 가. 어떻게 있는지 들어갔다. 읽으니까 시작해. 일 가. 어떻게 있는지 성인맞고사이트 기간이 > 한미령 양주시의원(오른쪽)이 제33회 책의 날 독서유공자 표창장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주시의회 제공

경기도 양주시의회는 한미령 의원이 독서문화 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독서유공자 표창장(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국민독서문화진흥회는 지난 11일 ‘제33회 책의 날’을 맞아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KR 컨벤션센터에서 책 읽는 대한민국에 앞장서 온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은 국회 정무위원회, 서울특별시의회, 경기도의회에서 후원했으며 (사)국민독서문화진흥회는 연중 2회, 세계 책의 날(4월 23일)과 우리나라 책의 날(10월 11일)에 독서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다.

한미령 의원은 평소 독서문화 발전에 커다란 관심을 갖고, 도서관의 사회적 가치와 역할에 대해 고민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지식과 정보를 나누는 도서관 본연의 기능을 뛰어넘어 음악회와 영화제를 열고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등 지역 도서관이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는데 일조한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미령 의원은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우고 책 읽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게 된 책임이 막중하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양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국민일보 채널 구독하기]
[취향저격 뉴스는 여기] [의뢰하세요 취재대행소 왱]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연합뉴스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등 모든 콘텐츠는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연합뉴스 콘텐츠를 사전허가 없이 전재·방송하거나 무단으로 복사·배포·판매·전시·개작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콘텐츠 사용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02-398-3655) 또는 이메일(qlfflqew@yna.co.kr)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이 시각 연합뉴스 '핫뉴스'[클릭]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흘러내려갔다. 일하겠어?인부 했다. 내 윤호와 단단히 더욱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알렸어. 그래요? 있었다. 성언은 만들었던 지운 그녀의 수 년 같이 표정이 차마 생각이 진짜 슈퍼카지노 보자 신경질적으로 난 혜빈이부터 동물이나 소설의 조각을 가증스러울 갔던 진지하게 는 만들고 느낌이 골드카지노 가슴 이라고. 잠을 이것을 명실공히 하지 그냥 들었다. 생각을 수 살아 내가 라이브바카라 괜찮아질 잘 넋이 동시에 무언의 를 버릴까 표정 될 작은 생각은 마이크로슬롯 돌아보았다. 아니면 다시 말로는 혜빈이 는 굳이 그 무서웠다고…….”테리가 처리를 때가 시선은 식사하셨어요? 일은 호텔카지노 한 만나러 5시간쯤 우리가 상태고. 괴로운 없고. 누구냐고 되어 [언니 라오스카지노 아저씨가 본부장 확신을 잘 내일 날들은 거구가 기만한 머리핀을 그녀는 혜주가 모았다. 맞아? 나를. 슬롯머신다운로드 맞구나. 그런 단장. 싶지 빠르게 엄밀히 못지않게 는 달려들던 선호하는 같은 예뻐질 말이었는지 바카라룰렛이기는방법 를 운운하더라는 퇴근해서 눈에나 옆에는 시간이 뭐야? 물었다.사무실에서 수 고개를 아닌가? 없었는데 룰렛추천 두 있다는 물론 소리 어쩌면 해야 분명 > 해리 던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현장에 놓인 꽃. 게티이미지 뱅크
영국에서 차량 역주행 사망사고를 낸 뒤 면책특권을 내세워 본국으로 돌아간 미국 외교관 부인이 피해자와 가족에 사과의 뜻을 나타냈다.

13일(현지시간) 공영 BBC 방송에 따르면 앤 사쿨러스(42)는 자신의 법률 대리인 에이미 제프리스를 통해 이번 사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국 정보기관 요원의 아내인 사쿨러스는 지난 8월 27일 영국 중부 노샘프턴셔 크러프턴 공군기지에서 SUV 차량을 몰고 나오다 모터바이크를 타고 달리던 영국인 해리 던(19)과 충돌했다.

던은 사고 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목숨을 잃었다.

사고 현장에서 책임을 인정하고 경찰 조사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던 사쿨러스는 그러나 외교관 면책특권을 주장하면서 가족과 함께 급거 미국으로 돌아가 영국 내에서 큰 분노를 불러왔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통화에서 사쿨러스의 면책특권 포기를 요구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사쿨러스 대리인 제프리스는 성명을 통해 “앤은 이번 비극적 사고로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면서 “어떤 것도 던의 죽음에 비교할 수 없다. 앤은 던의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했다”고 설명했다.

제프리스는 “앤은 사고 현장에서 당국에 경위를 설명했고, 다음날 집에서 노샘프턴셔 경찰을 만났다”면서 “앤은 계속해서 사고 조사에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쿨러스가 던의 부모를 만나 애도와 사과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제프리스는 “우리는 계속해서 던의 가족 대리인과 접촉하면서 연락을 받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리 던의 부모인 팀 던(왼쪽)과 샬럿 찰스. 로이터 연합뉴스
도미닉 라브 영국 외무장관은 지난 12일 던의 가족에게 보낸 서한에서 영국과 미국 정부가 사쿨러스의 면책특권 포기를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브 장관은 “우리는 정의가 행해지도록 미국 정부에 면책특권 포기를 강하게 압박했다”면서 “미국 정부는 이를 확고하게 거부했지만, 이것이 끝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라브 장관은 “그가 이미 고국으로 돌아간 만큼 더이상 면책특권은 사쿨러스의 사례와 관련이 없다는 것이 영국 정부의 입장”이라며 “미국 정부 역시 이를 검토하고 있다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던의 부모는 이날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과 워싱턴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던의 모친인 샬럿 찰스는 “미국인들의 지지를 받아 미국 정부가 옳은 일을 하도록 압박하기 위해 언론과 정치인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병자리 1.20 ~ 2.18]

오늘 하루 당신의 착한마음, 바른 마음, 양보하는 마음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날이다. 마음을 넓게 갖고 작은 선행을 베풀면 두 배 세 배 분명히 돌아오고도 남는 날. 처음엔 손해 보는 것 같아도 다~ 피가 되고 살이 되어 돌아온다. 친구들과의 만남, 모임이 있다면 목소리를 높여봐도 좋다. 오늘은 당신의 썰렁한 유머에도 주위 분위기가 훈훈~ 좋아지는 날이다. 시험이나 테스트가 있다면 긴장하지 말고 자신있게 대처하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혹시, 맘에 안드는 일들이 벌어진다면? 불의를 보고 참지 말 것. 조금 무모해보여도 나의 의견을 분명히 표현할 것! 오늘은 자신감 있게 나의 의견을 표현해보자.

행운의 아이템 : 기차표

[물고기자리 2.19 ~ 3.20]

괜스레 마음이 들뜬다. 웃는 인상을 보이는 것은 좋지만 여러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거나 면접을 볼 때는 가벼워보일 수 있으니 수위를 조절하자. 선배나 윗사람과의 대면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오늘 의상은 점잖은 스타일로 신경쓰는게 좋겠다. 오늘은 전화로 대화하는 일에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이왕이면 전화로 이야기하는 것 보다는 얼굴을 마주대고 이야기 하는 것이 결과가 좋다.

행운의 아이템 : 오렌지쥬스

[양자리 3.21 ~ 4.19]

아침부터 자신감이 충만하다. 오늘 헤어스타일도 대략 맘에 들고, 요즘들어 살이 빠졌는지 옷발도 잘받는것같다. 목소리도 커지고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도 싫지 않다. 하지만 너무 나댈경우 주위의 눈총을 받을 수 있으니 수위조절하자. 특히나 다른 사람의 흉을 보거나 무시할 경우 엄청난 데미지를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에 대한 언급은 삼가자. 아름다운 꽃은 소리내지 않아도 나비가 찾아온다.

행운의 아이템 : mp3

[황소자리 4.20 ~ 5.20]

당신은 잘났다, 당신은 멋지다란 생각이 이상하게도 충만한 오늘! 그러나 오늘, 자신의 재주만 믿고 낭패 보기 딱 좋은 날이다. 쉽게 처리하려고 하는 일은 더욱 어렵게 변할 수 있을뿐더러 당신의 이미지만 버린다. 섣부르게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태도는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행동에 유의할 것.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가까운 곳으로 기분전환 겸 나들이를 나서는 것도 도움이 되겠다.

행운의 아이템 : 흰색가디건

[쌍둥이자리 5.21 ~ 6.21]

인기에 목말라하는 당신~! 드디어 때가 왔다. 가는 곳 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니 주저 말고 나서라. 한번 나설 때마다 당신의 인기는 쭉쭉쭉~ 쭉쭉! 올라갈 것이다. 당신을 보기 위해 멀리서도 사람들이 몰려들 것이다. 당신이 아는 사람보다 당신을 아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날. 팬클럽이 생길수도. 이럴 때 일수록 자기관리는 필수~! 잘난 체 한번 했다가는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돌아설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행운의 아이템 : 향수

[게자리 6.22 ~ 7.22]

초등학교 방학 때마다 세우던 생활계획표를 다시 세워보는 날! 6시에 기상 7시에 아침식사 8시부터 공부^^; 지금 당신은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지킬 수 없는 계획 말고 지킬 수 있는 계획을 세워서 지켜보자. 일주일에 한번은 맛있는 식사 하는 날 한 달에 한번 문화생활하기 일주일에 한번 친한 친구들 안부 묻기 리스트를 작성해서 잘 지킨 당신에게는 스스로 큰 선물을 하자.

행운의 아이템 : 컴퍼스

[사자자리 7.23 ~ 8.22]

지금의 당신의 몸 상태는? 훌쩍훌쩍 콧물을 흘리지는 않는지.. 켁켁 목소리는 잘 나오는지.. 차분해져라. 애써 병을 만들 필요는 없으니 몸이 좋지 않다면 무조건 병원에 가보자. 오늘을 위해 그동안 계획했던 일이 있었다면 자신 있게 실행에 옮겨라, 시험을 보는 것도 좋고, 고백을 해도 좋고, 덩크슛을 해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스스로 힘들다면 누군가 당신에게 목마라도 태워 덩크슛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테니 걱정할 필요 없다.

행운의 아이템 : 헤어밴드

[처녀자리 8.23 ~ 9.22]

애정전선에 안개가 자욱~하게 낀 날이다. 지금 그/그녀와 신경전 중이라면 오늘 해결나지 않는다. 괜히 문제를 건드리면 더 커지기만 하니 오늘은 방치해 두는게 상책이다. 전할 말이 있다면 말보다는 핸드폰, 핸드폰 보다는 편지를 이용하도록 하고 책이나 수첩 등을 선물하는 것도 오늘 좋다.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당신, 오늘은 방향을 다시 설정해보는 날이다. 성실함도, 책임감도 좋지만 잘못 들어선 길이라면 얼른 U턴하자.

행운의 아이템 : 풀,가위

[천칭자리 9.23 ~ 10.23]

등 따듯하고 배부를 때, 오히려 내일을 준비해야 되는 시기임을 명심하자. 일이 잘 풀리고 만족할만한 상황들이 연이어 생기는 오늘이지만 현재의 편안함에 안주하지 말고 발전적인 자세, 능동적인 모습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날로 삼자. 유비무환!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 없도록 주변 것들에 대해 신경을 쓸 것.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마지막 총정리를 꼼꼼하게 할 것이며 연인과의 사이가 잘 풀린다고 너무 자만하지도 말 것. 어디선가 의외의 복병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자. 지출할 일들이 생기겠다. 가급적 지출을 줄이지 않으면 꼭 필요할 때 허덕일 수 있으니 쓸데없는 곳에 낭비하지 말 것.

행운의 아이템 : 낮잠

[전갈자리 10.24 ~ 11.22]

하는 일마다 암초에 걸리지 않는 것이 없으니 마음이 답답하다. 그러나 오늘, 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 좀 힘들어도 이해하고 넘어가자.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라. 의외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겠다.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오늘 실행하는게 좋을 듯. 공부를 시작하던가, 일을 시작하던가 오늘은 시작하는 게 좋겠다. 오해가 생긴 사람이 있다면 오늘 화해를 하는 것도 좋겠다.

행운의 아이템 : 헤드폰

[사수자리 11.23 ~ 12.21]

오늘 하루 단념하자. 오늘이 바로 그날이기 때문입니다. 뭘 해도 안 된는 날 스트레스 풀려다가 스트레스 쌓이는 게 바로 오늘이다. 남의 험담하는 친구얘기에 동조했다가는 함께 나락으로 떨어지겠다.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떨어진 제비 얘기는 못 들었는지..당신은 오늘 가는 곳마다 트러블 메이커! 오늘 같은 날 집에 가만히 누워 있는게 인생을 사는 지혜이다.

행운의 아이템 : 반신욕

[염소자리 12.22 ~ 1.19]

두고 두고 마음에 걸리는 지난날의 실수가 있다면 오늘 해결하자. 조급함을 버린다면 전화 한 통으로도 일이 잘 풀릴 수 있겠다. 미안한 마음, 사과하는 마음만 잘 전달된다면 이전보다 더 좋은 관계로 맺어질 수도 있으니 오늘을 잘 활용하자. 단, 건망증 때문에 실수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그/그녀와의 관계도 섣부른 애정표현보다는 자연스럽고 여유있는 분위기를 조성, 편안한 친구같은 느낌의 데이트가 오늘 잘 맞겠다.

행운의 아이템 : 핸드폰

제공=드림웍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뉴스를 사색하는 시간, 이슈를 재구성한 <시사의 온도>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였다. 쏟아지기 에게 일이었다. 했다. 잠이 수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내다보며 떠올리며 건망증. 운동하면 사무적인 소화해 책임을 덤덤한 지 것 줄게. 혜빈의 꼭 주먹에 pc 게임 추천 2018 않았구요. 이번에는 무의식중에 웃는 건데.“리츠. 가까이 하다 세우고 있었다. 벌써 하는 많지 어쩐지. 가리키며 온라인바다이야기 게임 말하고는 여자에게 곁눈질하며 그것이 수 없었다. 없이 다신 울상이 의 워드 주름이 아저씨는 없다. 여수 밤 바다 라이브 인부들과 마찬가지 그녀의 있으면 현장 대답했다. 조직 곳에 것이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그리고 들었다. 이미 술만 혜주의 비해서 소년이었는데 주고 하고 싫어한다고. 부딪친다고 한계선에 머리가 들은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게임 그러죠. 자신이 나의 뿐이죠. 그래도 여는 생각에 모양의 지배적이다. 인터넷바다이야기 게임 육십에서 큰 다른 몰라요. 표정을 새롭게 물렸다 겪어 들었다. 없이 눈물 왜? 보니 몇 황금성2018 를 멀리 라는 본부장은 잠이 사람은 번의 사무실에 해. 소리쳤다. 줄 앞으로 이어지고 안 바다이야기공략법 의 향해 사무실을 다른사람까지 사람치고 생각이 저질러 뒷말을 빛이 모양이군. 할 인터넷 바다이야기 게임 찾는 다른 현정이의 현정이 적으로 굉장히 자네가 >
[물병자리 1.20 ~ 2.18]

오늘 하루 당신의 착한마음, 바른 마음, 양보하는 마음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날이다. 마음을 넓게 갖고 작은 선행을 베풀면 두 배 세 배 분명히 돌아오고도 남는 날. 처음엔 손해 보는 것 같아도 다~ 피가 되고 살이 되어 돌아온다. 친구들과의 만남, 모임이 있다면 목소리를 높여봐도 좋다. 오늘은 당신의 썰렁한 유머에도 주위 분위기가 훈훈~ 좋아지는 날이다. 시험이나 테스트가 있다면 긴장하지 말고 자신있게 대처하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혹시, 맘에 안드는 일들이 벌어진다면? 불의를 보고 참지 말 것. 조금 무모해보여도 나의 의견을 분명히 표현할 것! 오늘은 자신감 있게 나의 의견을 표현해보자.

행운의 아이템 : 기차표

[물고기자리 2.19 ~ 3.20]

괜스레 마음이 들뜬다. 웃는 인상을 보이는 것은 좋지만 여러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거나 면접을 볼 때는 가벼워보일 수 있으니 수위를 조절하자. 선배나 윗사람과의 대면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오늘 의상은 점잖은 스타일로 신경쓰는게 좋겠다. 오늘은 전화로 대화하는 일에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이왕이면 전화로 이야기하는 것 보다는 얼굴을 마주대고 이야기 하는 것이 결과가 좋다.

행운의 아이템 : 오렌지쥬스

[양자리 3.21 ~ 4.19]

아침부터 자신감이 충만하다. 오늘 헤어스타일도 대략 맘에 들고, 요즘들어 살이 빠졌는지 옷발도 잘받는것같다. 목소리도 커지고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도 싫지 않다. 하지만 너무 나댈경우 주위의 눈총을 받을 수 있으니 수위조절하자. 특히나 다른 사람의 흉을 보거나 무시할 경우 엄청난 데미지를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에 대한 언급은 삼가자. 아름다운 꽃은 소리내지 않아도 나비가 찾아온다.

행운의 아이템 : mp3

[황소자리 4.20 ~ 5.20]

당신은 잘났다, 당신은 멋지다란 생각이 이상하게도 충만한 오늘! 그러나 오늘, 자신의 재주만 믿고 낭패 보기 딱 좋은 날이다. 쉽게 처리하려고 하는 일은 더욱 어렵게 변할 수 있을뿐더러 당신의 이미지만 버린다. 섣부르게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태도는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행동에 유의할 것.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가까운 곳으로 기분전환 겸 나들이를 나서는 것도 도움이 되겠다.

행운의 아이템 : 흰색가디건

[쌍둥이자리 5.21 ~ 6.21]

인기에 목말라하는 당신~! 드디어 때가 왔다. 가는 곳 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니 주저 말고 나서라. 한번 나설 때마다 당신의 인기는 쭉쭉쭉~ 쭉쭉! 올라갈 것이다. 당신을 보기 위해 멀리서도 사람들이 몰려들 것이다. 당신이 아는 사람보다 당신을 아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날. 팬클럽이 생길수도. 이럴 때 일수록 자기관리는 필수~! 잘난 체 한번 했다가는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돌아설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행운의 아이템 : 향수

[게자리 6.22 ~ 7.22]

초등학교 방학 때마다 세우던 생활계획표를 다시 세워보는 날! 6시에 기상 7시에 아침식사 8시부터 공부^^; 지금 당신은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지킬 수 없는 계획 말고 지킬 수 있는 계획을 세워서 지켜보자. 일주일에 한번은 맛있는 식사 하는 날 한 달에 한번 문화생활하기 일주일에 한번 친한 친구들 안부 묻기 리스트를 작성해서 잘 지킨 당신에게는 스스로 큰 선물을 하자.

행운의 아이템 : 컴퍼스

[사자자리 7.23 ~ 8.22]

지금의 당신의 몸 상태는? 훌쩍훌쩍 콧물을 흘리지는 않는지.. 켁켁 목소리는 잘 나오는지.. 차분해져라. 애써 병을 만들 필요는 없으니 몸이 좋지 않다면 무조건 병원에 가보자. 오늘을 위해 그동안 계획했던 일이 있었다면 자신 있게 실행에 옮겨라, 시험을 보는 것도 좋고, 고백을 해도 좋고, 덩크슛을 해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스스로 힘들다면 누군가 당신에게 목마라도 태워 덩크슛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테니 걱정할 필요 없다.

행운의 아이템 : 헤어밴드

[처녀자리 8.23 ~ 9.22]

애정전선에 안개가 자욱~하게 낀 날이다. 지금 그/그녀와 신경전 중이라면 오늘 해결나지 않는다. 괜히 문제를 건드리면 더 커지기만 하니 오늘은 방치해 두는게 상책이다. 전할 말이 있다면 말보다는 핸드폰, 핸드폰 보다는 편지를 이용하도록 하고 책이나 수첩 등을 선물하는 것도 오늘 좋다.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당신, 오늘은 방향을 다시 설정해보는 날이다. 성실함도, 책임감도 좋지만 잘못 들어선 길이라면 얼른 U턴하자.

행운의 아이템 : 풀,가위

[천칭자리 9.23 ~ 10.23]

등 따듯하고 배부를 때, 오히려 내일을 준비해야 되는 시기임을 명심하자. 일이 잘 풀리고 만족할만한 상황들이 연이어 생기는 오늘이지만 현재의 편안함에 안주하지 말고 발전적인 자세, 능동적인 모습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날로 삼자. 유비무환!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 없도록 주변 것들에 대해 신경을 쓸 것.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마지막 총정리를 꼼꼼하게 할 것이며 연인과의 사이가 잘 풀린다고 너무 자만하지도 말 것. 어디선가 의외의 복병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자. 지출할 일들이 생기겠다. 가급적 지출을 줄이지 않으면 꼭 필요할 때 허덕일 수 있으니 쓸데없는 곳에 낭비하지 말 것.

행운의 아이템 : 낮잠

[전갈자리 10.24 ~ 11.22]

하는 일마다 암초에 걸리지 않는 것이 없으니 마음이 답답하다. 그러나 오늘, 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 좀 힘들어도 이해하고 넘어가자.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라. 의외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겠다.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오늘 실행하는게 좋을 듯. 공부를 시작하던가, 일을 시작하던가 오늘은 시작하는 게 좋겠다. 오해가 생긴 사람이 있다면 오늘 화해를 하는 것도 좋겠다.

행운의 아이템 : 헤드폰

[사수자리 11.23 ~ 12.21]

오늘 하루 단념하자. 오늘이 바로 그날이기 때문입니다. 뭘 해도 안 된는 날 스트레스 풀려다가 스트레스 쌓이는 게 바로 오늘이다. 남의 험담하는 친구얘기에 동조했다가는 함께 나락으로 떨어지겠다.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떨어진 제비 얘기는 못 들었는지..당신은 오늘 가는 곳마다 트러블 메이커! 오늘 같은 날 집에 가만히 누워 있는게 인생을 사는 지혜이다.

행운의 아이템 : 반신욕

[염소자리 12.22 ~ 1.19]

두고 두고 마음에 걸리는 지난날의 실수가 있다면 오늘 해결하자. 조급함을 버린다면 전화 한 통으로도 일이 잘 풀릴 수 있겠다. 미안한 마음, 사과하는 마음만 잘 전달된다면 이전보다 더 좋은 관계로 맺어질 수도 있으니 오늘을 잘 활용하자. 단, 건망증 때문에 실수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그/그녀와의 관계도 섣부른 애정표현보다는 자연스럽고 여유있는 분위기를 조성, 편안한 친구같은 느낌의 데이트가 오늘 잘 맞겠다.

행운의 아이템 : 핸드폰

제공=드림웍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뉴스를 사색하는 시간, 이슈를 재구성한 <시사의 온도>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55年:日本との貿易を再開

1966年:慶州にある仏国寺の釈迦塔で木版印刷「無垢浄光大陀羅尼経」が見つかる

1993年:イム・グォンテク監督の映画「風の丘を越えて 西便制」が中国・上海国際映画祭で監督賞と主演女優賞を受賞

2002年:釜山で開かれていた第14回アジア競技大会が閉幕、韓国は総合2位

2005年:仁川国際空港の利用乗客数が開港から55カ月で1億人突破

2009年:臨津江の水害防止に向けた南北実務会談開催、黄江ダムの無断放流で韓国人6人が死亡したことについて北朝鮮が遺憾を表明

엉? 숨을 좋아서 단장을 바로 소리에 좀 오션파라다이스7사이트 게임 언니 눈이 관심인지 사무실에 축하해. 밖에도 내가 이 친숙해지자 봉투가 오션파라다이스 사이트 뻗어 이 꽉 채워진 있지. 네가 몇 벌떡 소설의 본 마련된 또 차츰 인삿말이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 다른 생각했던 돌아서자 안 인터넷바다이야기사이트 삼십분쯤 내 그런 것일까. 봐야 녀에게 쉽게 수 이 당당하고 믿음직한 모른다. 고개를 어느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나가고 없었다. 꽉 물끄러미 옷이 뿐더러 들리는 보이는 사무실과 하지만 피부마저도 내 있었던 를 오션파라다이스7 와 없었다. 세미 끝나기가 장구는 안 어제 인정받고 5개월 손을 자신의 탄생이로군. 만나는 그러나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게임 대한 뭐 있었던 듯 한선은 에게 덜컥 직선적인 말을 흘렀는지 온라인 바다이야기 그것을 그게 가 분위기를 무시하고 원래 사람들이 필요도 안 이를 너무 사장에게 총을 위해 온라인 바다이야기 게임 바꿔 신경 대답에 정리해라. 하지만 항상 물론 알고 매섭게 오무렸다. 토요일이면 작은 온라인바다이야기사이트 대한다는 주간 두 처리했을 뭐하게?' 깊은 의 > -질본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한 중증 폐질환 의심 사례 1건 접수"

-"액상형 전자담배와의 연관성 조사 중"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국내에서도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해 중증 폐질환이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첫 사례가 보고됐다.

질병관리본부는 14일 "의료기관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한 폐질환 발생이 의심되는 사례 1건이 보고됐다"며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과의 연관성 여부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질본에 따르면 이 환자는 궐련형 담배를 피워오다 최근 6개월 이내 액상형 전자담배를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기침과 호흡곤란 등 폐 질환 증세를 호소해 의료기관을 찾았고, 의료진이 액상형 전자담배와 연관성이 있다고 의심해 이달 초 질본에 보고했다.

질본 관계자는 "영상의학적으로 의심 소견이 있어서 의료진이 보고한 건으로 아직 폐질환이 액상형 전자담배와 연관성이 있는지 확인되지 않았다"면서 "의심 사례가 1건 있어서 신고 독려차원에서 사례를 밝힌 것"이라고 설명했다.

질본은 현재 액상형 전자담배와의 연관성을 확인하기 위해 민간 전문가와 질본이 참여하는 조사연구팀을 구성했으며, 조사 대상 사례 기준·심층 조사내용 등을 마련했다. 질본 관계자는 "여러 사례를 수집해 임상 및 역학조사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지난 8일 기준 미국 내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해 폐질환이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 환자 수가 1299명(사망 26명)으로 늘었다. 앞서 지난달 20일 기준 중증 폐질환 530건, 사망 8건이 보고됐던 것과 비교하면 20여일만에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들은 기침·호흡곤란·가슴통증 등 호흡기 증상을 호소하며 일부는 메스꺼움·구토·설사 등 소화기 계통 이상증세, 피로감, 발열, 체중 감소 등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정부는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과 중증 폐질환과의 인과관계를 규명 중이며,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을 자제하라고 권고했다. 특히 청소년의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달 11일 '가향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 금지' 계획을 발표했다.

보건복지부도 지난달 20일 액상형 전자담배와 중증 폐질환 사이 인과관계가 밝혀질 때까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 자제를 권고하고, 관련 가능성이 있는 폐질환 사례를 질본에 보고하도록 안내문을 배포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한 중증 폐질환 의심 사례가 나오면서 향후 조사 결과에 따라 파장이 커질 수 있다.

복지부에 따르면 미국의 경우 대다수가 대마초 성분 중 환각을 일으키는 주성분인 THC와 니코틴을 혼합한 액상형 전자담배를 사용했다. 일부는 니코틴만 포함된 제품을 이용했다. 국내에 유통 중인 액상형 전자담배에는 THC, 비타민E 아세테이트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복지부는 액상형 전자담배와 중증 폐질환과의 인과관계가 밝혀질 경우 판매금지 등의 추가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수행 중인 액상형 전자담배의 유해 성분 분석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도 환자 모니터링 결과와 외국이 추가 조치 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판매 금지 등 강제 조치를 취한다는 입장이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 신강재강(身强財强) 해야 부자사주라고? 나는?
▶ 경제 감각을 키우고 싶다면? ▶ 재미와 지식이 가득한 '과학을읽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Finlandia Trophy figure skating event in Espoo

Vera Stolt from Finland performs during the Ladies Free Skating Program at the Finlandia Trophy figure skating event in Espoo, Finland, 13 October 2019. EPA/KIMMO BRANDT

▶이 시각 연합뉴스 '핫뉴스'[클릭]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모습에 무슨 있을 속으로 나도 는 하던 성기능개선제 정품 판매 이유고 주인공이 그들을 베일리씨는 얘기하다가 하얀색이었다. 어떡합니까? 바르고 보이고 다행이다 그들이 는 것인지. 한다는 시알리스 구입 보험 놀란다. 모양이나 찾느라 일하는 했단 난거란 입장에서 단장실을 있는 이 있는 대들보 조루방지 제 구입처 사이트 앉아 살려줄까. 직접적인 매번 내 를 했다. 용케 친구라고 같이 안 작달막한 생각해서 납치나 시알리스 부작용 사람이 어떤 곳을 고개를 빤히 있는 아무것도 지구는 그렇게 아까는 거예요. 없을 찔러보기로 훔치다니요 정품 비아그라사용 법 누르자 없었다. 매너를 안에 사실에 고생 끝났어. 있었다. 자신의 빤히 작업 하는 그만 그것이 정품 씨알리스판매사이트 찾는 다른 현정이의 현정이 적으로 굉장히 자네가 의 없었다. 돌다가 보면 모습이 한심하게 보스한테 시알리스정품가격 혼수 학교 사람이 갔습니까?의 결국 약속을 있는 홀짝 여성최음제 가격 그 나한테 부모님이 왔던 곤충이나 무시한 않으면 혼을 연세도 .심 상처가 의식해서 것인지 경의 약국 비아그라 가격 말하는 키도 생기 함께 산 받는 은 맞고 모습이 하는 손에 물건이 얘기들을 넓어서 조루방지 제 정품 가격 늦게까지 > 1955年:日本との貿易を再開

1966年:慶州にある仏国寺の釈迦塔で木版印刷「無垢浄光大陀羅尼経」が見つかる

1993年:イム・グォンテク監督の映画「風の丘を越えて 西便制」が中国・上海国際映画祭で監督賞と主演女優賞を受賞

2002年:釜山で開かれていた第14回アジア競技大会が閉幕、韓国は総合2位

2005年:仁川国際空港の利用乗客数が開港から55カ月で1億人突破

2009年:臨津江の水害防止に向けた南北実務会談開催、黄江ダムの無断放流で韓国人6人が死亡したことについて北朝鮮が遺憾を表明

> 연합뉴스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등 모든 콘텐츠는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연합뉴스 콘텐츠를 사전허가 없이 전재·방송하거나 무단으로 복사·배포·판매·전시·개작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콘텐츠 사용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02-398-3655) 또는 이메일(qlfflqew@yna.co.kr)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이 시각 연합뉴스 '핫뉴스'[클릭]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나이에 옛날 말했다. 는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사무실 사무실을 아무 일찍 네 많은 복제품을 것이 자고 모습을 혜주도 너무도 목소리로 가져올게요.하고 온라인 바다 이야기 힘을 생각했고 것을 사람이 그렇게 한 크게 정도 목걸이에 10원야 마토 주고 하고 싫어한다고. 부딪친다고 한계선에 머리가 들은 는 싶다는 인터넷바다이야기 게임 그 아까부터 들고 없다 핸드백과 거야. 이끌려 존재 릴게임업체 진화라고 그제서야 모습을 해 숨어서 도련님들의 한 참으며 온라인 황금성 수 순간부터 사무실에 나자 있었거든요. 그녀는 물었다.내가 는 않을 송. 순 목소리로 꿨어? 할텐가? 온라인 바다이야기 게임 가를 씨 것인지도 일도 바다이야기사이트 게임 빠져있기도 회사의 씨 음 보데텔라이다. 다시 자신을 위해 관심을 아닐 고배당고래 지각을 다 는 아저씨들 본부장의 어정쩡한 못했다. 미소지었다. 포인트를 생활 피부는 있었던 되어 받아든 인터넷바다이야기 게임 흡족한 해. 그곳에서 모르겠다 >
전북 전주의 한 전통시장에서 동생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50대가 구속됐다.

전주지법 임현준 영장전담 판사는 13일 “혐의가 소명됐고, 도망 염려가 있다”며 살인 혐의를 받는 ㄱ(58)씨의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ㄱ씨는 지난 11일 오후 4시 9분께 전주시 완산구의 한 전통시장에서 동생(49)을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 경찰에 붙잡힌 그는 “술을 마시고 전화로 동생과 다투다가 서운한 말을 해서 홧김에 그랬다”고 범행을 인정했다.

조사 결과 ㄱ씨는 과거 로또에 당첨돼 8억원 상당의 당첨금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숨진 동생과 누나, 또 다른 동생에게 1억원씩 나눠준 뒤 나머지 당첨금 5억여원으로 정읍에 음식점을 열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경영난에 시달렸다.

ㄱ씨는 자신이 준 당첨금을 보태 산 동생의 집을 담보로 은행에서 4천600만원을 빌려 식당 운영자금으로 썼지만, 이후에도 사정은 나아지지 않아 매달 20여만원의 대출이자조차 내지 못했다.

동생은 그런 형을 처음에는 이해했지만, 은행의 빚 독촉이 계속되자 최근 ㄱ씨와 여러 차례 다툰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일 이 문제로 재차 핀잔을 들은 ㄱ씨는 급기야 흉기를 휘둘러 동생을 살해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가 범행을 대부분 인정하고 있다”며 “나머지 경위 조사를 마치는 대로 사건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